-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목차
가상 인플루언서 등장 배경
1.인플루언서 시장 현황
2.SNS 내 인플루언서 콘텐츠 소비 활발
3.가상 인플루언서 등장
4.가상 인플루언서 인기 요인
가상 인플루언서 CASE STUDY
1.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가상 인플루언서 ' 릴 미켈라'
2.일본에서 화제가 된 패션 인플루언서 '이마'
3.리그 오브 레전드 'K/DA와 세라핀' & KFC'커낼 샌더스'
4.한국 최초 버추얼 휴먼, MZ세대 감성 담은 '오로지'
5.삼성 '샘' & LG '김래아'
가상 인플루언서 시장 전망
1.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현황 및 효과
2.가상 이플루언서 기술 고도화 및 투자
3.메타버스와 융합으로 대중화 지향
1.인플루언서 시장 현황
2.SNS 내 인플루언서 콘텐츠 소비 활발
3.가상 인플루언서 등장
4.가상 인플루언서 인기 요인
가상 인플루언서 CASE STUDY
1.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가상 인플루언서 ' 릴 미켈라'
2.일본에서 화제가 된 패션 인플루언서 '이마'
3.리그 오브 레전드 'K/DA와 세라핀' & KFC'커낼 샌더스'
4.한국 최초 버추얼 휴먼, MZ세대 감성 담은 '오로지'
5.삼성 '샘' & LG '김래아'
가상 인플루언서 시장 전망
1.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현황 및 효과
2.가상 이플루언서 기술 고도화 및 투자
3.메타버스와 융합으로 대중화 지향
#나스미디어 #2021 #8월 #마케팅 #가상 인플루언서 #메타버스 #오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