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메타버스 시대의 마케팅 - 메타버스, 광고·마케팅의 새 지평을 열다
01 [서론] 메타버스, 갑자기 왜?
02 [서론] 메타버스란?
03 [서론] 메타버스의 주역들, MZ세대
04 플랫폼 혹은 게임의 형태로 다가오는 메타버스
05 메타버스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06 메타버스 마케팅 사례
1) 게임 내 아이템·에셋
2) 가상 옥외광고
3) 버추얼 미팅
07 [전망] 튀어나오거나, 겹치거나
08 [전망] 3D 네이티브 광고의 시작
09 [전망] 행동 데이터 등 광고의 데이터 활용 범위 넓어진다
10 [전망] 가상에서 현실 연계까지
01 [서론] 메타버스, 갑자기 왜?
02 [서론] 메타버스란?
03 [서론] 메타버스의 주역들, MZ세대
04 플랫폼 혹은 게임의 형태로 다가오는 메타버스
05 메타버스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06 메타버스 마케팅 사례
1) 게임 내 아이템·에셋
2) 가상 옥외광고
3) 버추얼 미팅
07 [전망] 튀어나오거나, 겹치거나
08 [전망] 3D 네이티브 광고의 시작
09 [전망] 행동 데이터 등 광고의 데이터 활용 범위 넓어진다
10 [전망] 가상에서 현실 연계까지
#2021
#인크로스
#메타버스
#마케팅
#MZ세대
#메타버스전망
#가치창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