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목차
01 MEDIA ISSUE
- 네이버·카카오, 엔터테인먼트 및 구독 사업 강화… 국내외 이용자 확보 경쟁
- 네이버, 연매출 5조원 달성… 2021년은 SME·창작자 성장 지원에 집중
- 구글·페이스북, 4분기 광고 매출 대폭 성장… 역대 최대 연매출 달성
- 인스타그램, '뮤직 스티커'와 '릴스(Reels)' 서비스 국내 출시
02 MARKET ISSUE
- OTT 시장 확대, '티빙-JTBC스튜디오' 제휴 확정 및 '디즈니+' 국내 진출 공식화
-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 2월 2일 국내 정식 출시
- CES 2021, 언택드 시대의 새로운 전시 패러다임 제안
- 지난 이슈 다시 보기
- 네이버·카카오, 엔터테인먼트 및 구독 사업 강화… 국내외 이용자 확보 경쟁
- 네이버, 연매출 5조원 달성… 2021년은 SME·창작자 성장 지원에 집중
- 구글·페이스북, 4분기 광고 매출 대폭 성장… 역대 최대 연매출 달성
- 인스타그램, '뮤직 스티커'와 '릴스(Reels)' 서비스 국내 출시
02 MARKET ISSUE
- OTT 시장 확대, '티빙-JTBC스튜디오' 제휴 확정 및 '디즈니+' 국내 진출 공식화
-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 2월 2일 국내 정식 출시
- CES 2021, 언택드 시대의 새로운 전시 패러다임 제안
- 지난 이슈 다시 보기
#2021
#나스미디어
#미디어
#2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