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목차
· 애드 프라우드 AD Fraud
· 애드 프라우드의 증가 요인
· 애드 프라우드의 유형
1. Impression Fraud
2. Click Fraud
3. Install Fraud
· 애드 프라우드 대응 방안
1.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과의 파트너십
2. 애드 프라우드 감지 솔루션 활용
3. 마케터의 지속적인 모니터링
· 애드 프라우드의 증가 요인
· 애드 프라우드의 유형
1. Impression Fraud
2. Click Fraud
3. Install Fraud
· 애드 프라우드 대응 방안
1.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과의 파트너십
2. 애드 프라우드 감지 솔루션 활용
3. 마케터의 지속적인 모니터링
#ADfraud
#디지털
#마케팅
#전략가이드
#마케팅
#부정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