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애드 프라우드 AD Fraud
· 애드 프라우드의 증가 요인
· 애드 프라우드의 유형
1. Impression Fraud
2. Click Fraud
3. Install Fraud
· 애드 프라우드 대응 방안
1.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과의 파트너십
2. 애드 프라우드 감지 솔루션 활용
3. 마케터의 지속적인 모니터링
· 애드 프라우드의 증가 요인
· 애드 프라우드의 유형
1. Impression Fraud
2. Click Fraud
3. Install Fraud
· 애드 프라우드 대응 방안
1.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과의 파트너십
2. 애드 프라우드 감지 솔루션 활용
3. 마케터의 지속적인 모니터링
#ADfraud
#디지털
#마케팅
#전략가이드
#마케팅
#부정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