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2020년 결산
· 커머스 서비스 확대 및 국내외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집중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고도화 및 모바일DA 강화
2021년 전망
· 금융 비즈니스와 커머스 중심의 '연결형'사업 가시화
· 보장형 X 성과형 애드시너지를 통한 네이버 통합 마케팅 플랫폼 경쟁력 확보
· 커머스 서비스 확대 및 국내외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집중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고도화 및 모바일DA 강화
2021년 전망
· 금융 비즈니스와 커머스 중심의 '연결형'사업 가시화
· 보장형 X 성과형 애드시너지를 통한 네이버 통합 마케팅 플랫폼 경쟁력 확보
#나스미디어
#12월
#2021
#미디어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