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4 pages| 2025.06.02| 파일형태 :
조회 35 다운로드 0
자료요약
OTT는 이제 우리의 여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활동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하루 평균 1시간 정도 OTT 콘텐츠를 시청하고, 주 4회 이상 보는 사람도 46%에 달합니다.?

이처럼 OTT 시청이 일상화됨에 따라 광고 매체로서 OTT 플랫폼의 영향력도 커져가고 있는데요.?

CJ메조미디어 자체 조사 결과, OTT 이용자의 54%가 광고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리포트에서는?소비자들의 시청 행태는 물론,?광고 요금제 이용 현황과 효과적인 OTT 광고의 형태,?OTT 광고 사례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TT#OTT광고#광고요금제#소비자#타겟오디언스#넷플릭스#티빙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