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이커머스 이후 현재
-좀 더 빠르고 간편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 2020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투자 이후 이커머스의 현재
-이커머스사들의 향후 고객 로열티 구축을 위한 전략 네 가지
1) 물류센터 확장
2) 유료회원제
3) 쇼핑 채널 큐레이션
4) 간편 결제 시스템
-[전망] 빠른 배송을 중점으로 한 이커머스 업계의 도약
-좀 더 빠르고 간편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 2020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투자 이후 이커머스의 현재
-이커머스사들의 향후 고객 로열티 구축을 위한 전략 네 가지
1) 물류센터 확장
2) 유료회원제
3) 쇼핑 채널 큐레이션
4) 간편 결제 시스템
-[전망] 빠른 배송을 중점으로 한 이커머스 업계의 도약
#이커머스
#모바일쇼핑
#소비자
#마켓인사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