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사이트] 이커머스 투자 이후 현재
인크로스 | 인크로스 | 18 pages| 2020.10.06| 파일형태 :
조회 1065 다운로드 0
목차
이커머스 이후 현재

-좀 더 빠르고 간편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 2020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투자 이후 이커머스의 현재
-이커머스사들의 향후 고객 로열티 구축을 위한 전략 네 가지
1) 물류센터 확장
2) 유료회원제
3) 쇼핑 채널 큐레이션
4) 간편 결제 시스템
-[전망] 빠른 배송을 중점으로 한 이커머스 업계의 도약
#이커머스 #모바일쇼핑 #소비자 #마켓인사이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인크로스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