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목차
MEDIA AD ISSUE
·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PC 상품 개편
· 네이버 롤링보드 Autoplay 스킨형 상품 출시
· YouTube CPM 마스트헤드 최저예산 집행 조건 변경
· 카카오모먼트, 카카오TV 동영상 광고 런칭
· 페이스북 인스트림 동영상 광고 Skip 기능 추가
·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PC 상품 개편
· 네이버 롤링보드 Autoplay 스킨형 상품 출시
· YouTube CPM 마스트헤드 최저예산 집행 조건 변경
· 카카오모먼트, 카카오TV 동영상 광고 런칭
· 페이스북 인스트림 동영상 광고 Skip 기능 추가
·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나스미디어
#9월
#미디어
#네이버
#카카오모먼트
#페이스북
#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