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9호 [2020년 9월] 가전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0 pages| 2020.10.06| 파일형태 :
조회 145 다운로드 1
목차
ISSUE CHECK
· 코로나 19가 가져온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관련 가전제품 판매 활발
· 온라인을 통해 가전제품 탐색 및 구매하는 소비자 증가
 
CASE STUDY
· 광고주A-배너 광고 활용한 신제품 체험단 및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 광고주B-영·유아 부모 타깃 대상 가전 제품 브랜딩 캠페인
· 광고주C-가전 제품 프로모션 인지도 강화 및 구매 페이지 유입 유도 캠페인
 
#나스미디어 #9월 #가전업종캠페인 #광고주 #코로나19 #가전제품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