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목차
ISSUE CHECK
· 코로나 19가 가져온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관련 가전제품 판매 활발
· 온라인을 통해 가전제품 탐색 및 구매하는 소비자 증가
CASE STUDY
· 광고주A-배너 광고 활용한 신제품 체험단 및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 광고주B-영·유아 부모 타깃 대상 가전 제품 브랜딩 캠페인
· 광고주C-가전 제품 프로모션 인지도 강화 및 구매 페이지 유입 유도 캠페인
· 코로나 19가 가져온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관련 가전제품 판매 활발
· 온라인을 통해 가전제품 탐색 및 구매하는 소비자 증가
CASE STUDY
· 광고주A-배너 광고 활용한 신제품 체험단 및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 광고주B-영·유아 부모 타깃 대상 가전 제품 브랜딩 캠페인
· 광고주C-가전 제품 프로모션 인지도 강화 및 구매 페이지 유입 유도 캠페인
#나스미디어
#9월
#가전업종캠페인
#광고주
#코로나19
#가전제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