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목차
ISSUE CHECK
· 코로나 19가 가져온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관련 가전제품 판매 활발
· 온라인을 통해 가전제품 탐색 및 구매하는 소비자 증가
CASE STUDY
· 광고주A-배너 광고 활용한 신제품 체험단 및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 광고주B-영·유아 부모 타깃 대상 가전 제품 브랜딩 캠페인
· 광고주C-가전 제품 프로모션 인지도 강화 및 구매 페이지 유입 유도 캠페인
· 코로나 19가 가져온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관련 가전제품 판매 활발
· 온라인을 통해 가전제품 탐색 및 구매하는 소비자 증가
CASE STUDY
· 광고주A-배너 광고 활용한 신제품 체험단 및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 광고주B-영·유아 부모 타깃 대상 가전 제품 브랜딩 캠페인
· 광고주C-가전 제품 프로모션 인지도 강화 및 구매 페이지 유입 유도 캠페인
#나스미디어
#9월
#가전업종캠페인
#광고주
#코로나19
#가전제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