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06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2 pages| 2008.06.16| 파일형태 :
조회 2163 다운로드 2
자료요약
Case 1 : CYON TTW (Touch The Wonder)

- LG CYON 브랜드 슬로건 변경 캠페인


Case 2 : 영화 - 아이언맨

- 일 고정 상품 활용으로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신상품 진행으로 유저 주목도 극대화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싸이언 모바일 핸드폰 TTW CYON LG전자 아이언맨 영화홍보 고정매체 영화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