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소비자 리포트
- 312호 [2020년 12월] 2021 전망_DIGITAL MEDIA & MARKETING TREND FORECASTING
- 313호 [2021년 1월]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1 이슈 캘린더
- 2020 렌터카 시장 리포트
- 296호 [Case Study ] Z세대 공략 광고 성공 사례 - 정관장/GS25
- 2021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메조미디어]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 [마켓인사이트] 2021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 2021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CJ 프레시안 외 2개 캠페인
자료요약
1. CJ 제일제당 - 프레시안 캠페인
- CJ 제일제당_프레시안 신규CF 온라인 상의 이슈화를 위한 캠페인 진행
- 온라인 광고 외 컨텐츠 바이럴 및 제휴 등을 통해, 단기간 내 높은 캠페인 효과 및 바이럴 진행
- 모델 ‘현빈’을 통해 브랜드 주 타겟층인 여성&주부층을 공략하는 캠페인으로, 온라인 집행 매체는 동영상 전문 & 타겟매체 중심으로 진행 됨
- CJ 제일제당_프레시안 신규CF 온라인 상의 이슈화를 위한 캠페인 진행
- 온라인 광고 외 컨텐츠 바이럴 및 제휴 등을 통해, 단기간 내 높은 캠페인 효과 및 바이럴 진행
- 모델 ‘현빈’을 통해 브랜드 주 타겟층인 여성&주부층을 공략하는 캠페인으로, 온라인 집행 매체는 동영상 전문 & 타겟매체 중심으로 진행 됨
목차
CJ 프레시안 외 2개 캠페인
1. CJ 제일제당 - 프레시안 캠페인
2. 에이블씨엔씨 - MISSHA 10월 캠페인
3. 10월 Facebook 캠페인
1. CJ 제일제당 - 프레시안 캠페인
2. 에이블씨엔씨 - MISSHA 10월 캠페인
3. 10월 Facebook 캠페인
CJ프레시안
에이블씨엔씨
미샤
페이스북
프레시안
광고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