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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테스코‘Home Plus’의 성공전략
자료요약
2003 년은 대한민국 유통시장에 새로운 이정표를 남긴 한 해였다. 할인점(15.3%, 19.5조
원)이 백화점(13.5%, 17.3%)의 총 매출을 앞질렀기 때문이다. 이는 할인점이 이 땅에 첫 선을 보인지 10년 만의 일로 그 성장 속도가 가히 눈부시다고 할 수 있겠다. 할인점의 성장은 향후 5년간 백화점 보다 6.6배의 성장이 예상되어 그 격차는 더욱 벌어질 전망이다.
원)이 백화점(13.5%, 17.3%)의 총 매출을 앞질렀기 때문이다. 이는 할인점이 이 땅에 첫 선을 보인지 10년 만의 일로 그 성장 속도가 가히 눈부시다고 할 수 있겠다. 할인점의 성장은 향후 5년간 백화점 보다 6.6배의 성장이 예상되어 그 격차는 더욱 벌어질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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