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자료요약
[Media Issue]
-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 개설 기능 출시 : 영상 내 제품 클릭, 구매 전환 기여
- 구글 '인기 급상승 검색어', 네이버 '스마트블록'적용 : 검색 서비스 고도화
- 틱톡, 생성형 AI광고 제작 도구 '심포니' 공개 : 손쉬운 콘텐츠 제작 지원
[Market Issue]
- 정교화되는 생성형 AI기술, 광고 크리에이티브 영역에서 활용 증가
- 글로벌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 한국 진출 공식화
-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 개설 기능 출시 : 영상 내 제품 클릭, 구매 전환 기여
- 구글 '인기 급상승 검색어', 네이버 '스마트블록'적용 : 검색 서비스 고도화
- 틱톡, 생성형 AI광고 제작 도구 '심포니' 공개 : 손쉬운 콘텐츠 제작 지원
[Market Issue]
- 정교화되는 생성형 AI기술, 광고 크리에이티브 영역에서 활용 증가
- 글로벌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 한국 진출 공식화
목차
1. Media Issue
2. Market Issue
2. Market Issue
나스미디어
미디어마켓이슈
7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