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1. 2023 상반기, 화장품 온라인 거래 비중 증가, 하반기에는 '기능성 제품' 주목
2. 정보 획득은 유튜브,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및 올리브영몰 주로 이용
3. 광고주 a의 다양한 동영상 지면 및 뷰티 특화 매체를 활용한 신규 브랜딩 캠페인
4. 광고주 b의 할인 이벤트 기간 내 트래픽 상승 유도 캠페인
2. 정보 획득은 유튜브,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및 올리브영몰 주로 이용
3. 광고주 a의 다양한 동영상 지면 및 뷰티 특화 매체를 활용한 신규 브랜딩 캠페인
4. 광고주 b의 할인 이벤트 기간 내 트래픽 상승 유도 캠페인
나스미디어
화장품
뷰티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