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021 IPTV 시장동향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3 pages| 2022.03.24| 파일형태 :
조회 491 다운로드 0
자료요약
01. IPTV 시장 동향
OTT와의 공생 전략으로 IPTV 성장 도모
IPTV 가입가구 2700만 돌파
IPTV업계, OTT 제휴로 서비스 차별화 경쟁
OTT서비스, IPTV 대체제 아닌 보완재 역할 기대

02. IPTV 이용 행태
SBS, CJ ENM 드라마 콘텐츠 강세
드라마 VOD, EBS, CJ ENM 콘텐츠 시청 활발
예능 VOD, 런닝맨과 스토리텔링 예능 인기 지속

03. IPTV 광고 시장 동향
고액 캠페인 중심 3사 통합 집행, 단초수 상품 인기
IPTV 광고 취급고 1066억 달성
교육 단체 업종 캠페인 두각
IPTV 평균 광고비 및 고액 캠페인 증가세
Reach 극대화 위한 고액 캠페인의 3사 통합 집행 활발
VOD광고, 단초수 상품 집행 비중 증가
낮은 혼잡도 및 Reach 확보에 유리한 단초수 광고
3사 통합 & 단초수 상품 집행 사례

04.IPTV광고 시장 전망
실시간 광고상품 고도화로 시장 확대 전망
KBS JOY 등 어드레서블TV 제휴 채널 확대
채널진입광고 'T:ON(티온)' 상반기 본격 런칭
#IPTV #OTT #SBS #CJENM #VOD #드라마 #광고 #캠페인 #나스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