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MEDIA ISSUE
-'사용자 수 1위 지도앱' 네이버 지도, 3만 로컬 소상공인의 광고채널로 확장
-트위터 '후원하기' 공식 출시, 글로벌 플랫폼의 크리에이터 보상 정책 강화
MARKET ISSUE
-K 콘텐츠 경쟁력 증명, OTT 업계 오리지널 콘텐츠 통한 이용자 확보 경쟁
-국내 디지털 플랫폼 글로벌 시장 진출 활발, 글로벌 비지니스 지향
-디지털 콘텐츠의 품질 보증서, NFT가 뜬다
-'사용자 수 1위 지도앱' 네이버 지도, 3만 로컬 소상공인의 광고채널로 확장
-트위터 '후원하기' 공식 출시, 글로벌 플랫폼의 크리에이터 보상 정책 강화
MARKET ISSUE
-K 콘텐츠 경쟁력 증명, OTT 업계 오리지널 콘텐츠 통한 이용자 확보 경쟁
-국내 디지털 플랫폼 글로벌 시장 진출 활발, 글로벌 비지니스 지향
-디지털 콘텐츠의 품질 보증서, NFT가 뜬다
#2021 #나스미디어 #10월 #미디어 #마켓 #네이버 지도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