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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2021년 7월. 부동산 임대 및 매매 중분류 업종 기준
광고비는 PC+ Mobile+ Video 데이터, 총 약113억으로 집계되었으며, PC Banner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KCC건설이 약 11억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네이버가 약 64억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포스코건설의 더샵일산엘로이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광고비는 PC+ Mobile+ Video 데이터, 총 약113억으로 집계되었으며, PC Banner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KCC건설이 약 11억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네이버가 약 64억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포스코건설의 더샵일산엘로이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리서치애드 #2021 #7월 #부동산 임대 및 매매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