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목차
MEDIA ISSUE
-네이버. 2분기 4대 신사업 매출 비중 50% 돌파
-카카오. 2분기 광고 사업 매출 전년 대비 56% 증가.. 분기 사상 최대
-구글, 페이스북, 2분기 최고 매출 달성 지속.. 신 사업 확장 노력
-카카오 웹툰 서비스 출시... 다음웹툰 확대 개편, 글로벌 시장 공략
MARKET ISSUE
-국내 메타버스 시장 선점을 위한 신규 플랫폼 출시 및 수익화 모델 개발
-달라진 일상에 퀵 커머스 진출 활발... 사업자간 경쟁 본격화
-네이버. 2분기 4대 신사업 매출 비중 50% 돌파
-카카오. 2분기 광고 사업 매출 전년 대비 56% 증가.. 분기 사상 최대
-구글, 페이스북, 2분기 최고 매출 달성 지속.. 신 사업 확장 노력
-카카오 웹툰 서비스 출시... 다음웹툰 확대 개편, 글로벌 시장 공략
MARKET ISSUE
-국내 메타버스 시장 선점을 위한 신규 플랫폼 출시 및 수익화 모델 개발
-달라진 일상에 퀵 커머스 진출 활발... 사업자간 경쟁 본격화
#나스미디어 #2021 #8월 #미디어 #마켓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