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MEDIA ISSUE
-네이버. 2분기 4대 신사업 매출 비중 50% 돌파
-카카오. 2분기 광고 사업 매출 전년 대비 56% 증가.. 분기 사상 최대
-구글, 페이스북, 2분기 최고 매출 달성 지속.. 신 사업 확장 노력
-카카오 웹툰 서비스 출시... 다음웹툰 확대 개편, 글로벌 시장 공략
MARKET ISSUE
-국내 메타버스 시장 선점을 위한 신규 플랫폼 출시 및 수익화 모델 개발
-달라진 일상에 퀵 커머스 진출 활발... 사업자간 경쟁 본격화
-네이버. 2분기 4대 신사업 매출 비중 50% 돌파
-카카오. 2분기 광고 사업 매출 전년 대비 56% 증가.. 분기 사상 최대
-구글, 페이스북, 2분기 최고 매출 달성 지속.. 신 사업 확장 노력
-카카오 웹툰 서비스 출시... 다음웹툰 확대 개편, 글로벌 시장 공략
MARKET ISSUE
-국내 메타버스 시장 선점을 위한 신규 플랫폼 출시 및 수익화 모델 개발
-달라진 일상에 퀵 커머스 진출 활발... 사업자간 경쟁 본격화
#나스미디어 #2021 #8월 #미디어 #마켓 #이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