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1 AD MARKET : 2021년 상반기 광고 시장 주요 이슈 및 하반기 전망
2 MEDIA : NAVER / KAKAO / GOOGLE / FACEBOOK
3 CONSUMER-ESG: 환경올 생각하는 소비자, 기업의 ESG 경영 가속화
4 FORMAT-AUDIO: ‘듣는,콘텐츠 소비 증가. 오디오 시장 선점을 위한 경쟁 본격화
5 CONTENT-UNIVERSE: 브랜드의 새로운 소통 방식, 세계관 콘텐츠 전성시대
6 TECHNOLOGY- MIETAVERSE: 디바이스와 플랫폼의 융합, 메타버스 상용화
7 AD ISSUE-DATA PRIVACY: 개인정보 보호 정책과 디지털 광고 생태계의 변화
2 MEDIA : NAVER / KAKAO / GOOGLE / FACEBOOK
3 CONSUMER-ESG: 환경올 생각하는 소비자, 기업의 ESG 경영 가속화
4 FORMAT-AUDIO: ‘듣는,콘텐츠 소비 증가. 오디오 시장 선점을 위한 경쟁 본격화
5 CONTENT-UNIVERSE: 브랜드의 새로운 소통 방식, 세계관 콘텐츠 전성시대
6 TECHNOLOGY- MIETAVERSE: 디바이스와 플랫폼의 융합, 메타버스 상용화
7 AD ISSUE-DATA PRIVACY: 개인정보 보호 정책과 디지털 광고 생태계의 변화
나스미디어
2021
6월
상반기
미디어 트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