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목차
1 AD MARKET : 2021년 상반기 광고 시장 주요 이슈 및 하반기 전망
2 MEDIA : NAVER / KAKAO / GOOGLE / FACEBOOK
3 CONSUMER-ESG: 환경올 생각하는 소비자, 기업의 ESG 경영 가속화
4 FORMAT-AUDIO: ‘듣는,콘텐츠 소비 증가. 오디오 시장 선점을 위한 경쟁 본격화
5 CONTENT-UNIVERSE: 브랜드의 새로운 소통 방식, 세계관 콘텐츠 전성시대
6 TECHNOLOGY- MIETAVERSE: 디바이스와 플랫폼의 융합, 메타버스 상용화
7 AD ISSUE-DATA PRIVACY: 개인정보 보호 정책과 디지털 광고 생태계의 변화
2 MEDIA : NAVER / KAKAO / GOOGLE / FACEBOOK
3 CONSUMER-ESG: 환경올 생각하는 소비자, 기업의 ESG 경영 가속화
4 FORMAT-AUDIO: ‘듣는,콘텐츠 소비 증가. 오디오 시장 선점을 위한 경쟁 본격화
5 CONTENT-UNIVERSE: 브랜드의 새로운 소통 방식, 세계관 콘텐츠 전성시대
6 TECHNOLOGY- MIETAVERSE: 디바이스와 플랫폼의 융합, 메타버스 상용화
7 AD ISSUE-DATA PRIVACY: 개인정보 보호 정책과 디지털 광고 생태계의 변화
나스미디어
2021
6월
상반기
미디어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