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1. Digital AD
1-1. 글로벌 광고 시장
1-2. 국내 광고시장
1-3. 하반기 광고 경기 전망(KAI)
02. Media
2-1. Naver
2-2. Kakao
2-3. Google
2-4. Facdbook
03. Issue&Trend
3-1. 5G 시대개막
3-2. OTT 시장확대
3-3. 간편결제 이용 확대
3-4. Z세대와 디지털 인스턴트
3-5. O2O 배달앱 시장 성장
3-6. 공유형 모빌리티 서비스 활성
1-1. 글로벌 광고 시장
1-2. 국내 광고시장
1-3. 하반기 광고 경기 전망(KAI)
02. Media
2-1. Naver
2-2. Kakao
2-3. Google
2-4. Facdbook
03. Issue&Trend
3-1. 5G 시대개막
3-2. OTT 시장확대
3-3. 간편결제 이용 확대
3-4. Z세대와 디지털 인스턴트
3-5. O2O 배달앱 시장 성장
3-6. 공유형 모빌리티 서비스 활성
#2019#상반기#미디어#트렌드#광고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