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2018상반기 업종분석 리포트_화장품 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0 pages| 2018.07.30| 파일형태 :
조회 1701 다운로드 1
목차
1. 이슈 & 트렌드 
1-1. 'Young Forty' 화장품 업계 큰 손으로 부상
1-2. 더마코스메틱 제품 대세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화장품 업종 광고비 현황
2-3. 화장품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화장품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화장품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화장품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화장품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화장품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화장품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화장품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점점 커지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3-2. 커스터마이징 제품과 함께 맞춤형 타겟팅 진행 
3-3. 편의점 채널 확장으로 Z세대 공략
화장 화장품 Z세대 광고주별 매체별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