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목차
01. 국내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 현황
·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 현황
·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 플랫폼
· 주 이용 인플루언서 콘텐츠 주제
02. 유형별 게이밍 인플루언서 마케팅 집행 사례
· 게임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규모
· 게임 관련 정보 습득 채널
·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인식
· 인풀루언서 마케팅 비용 효율
· MZ 세대의 특징
03. 유형별 게이밍 인플루언서 마케팅 집행 사례
· 게임소개 및 리뷰형
· 브랜디드 콘텐츠형
· 인플루언서 제휴형
· 게임 관련 상품 제작
· 인스타그램 활용
·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 현황
·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 플랫폼
· 주 이용 인플루언서 콘텐츠 주제
02. 유형별 게이밍 인플루언서 마케팅 집행 사례
· 게임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규모
· 게임 관련 정보 습득 채널
·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인식
· 인풀루언서 마케팅 비용 효율
· MZ 세대의 특징
03. 유형별 게이밍 인플루언서 마케팅 집행 사례
· 게임소개 및 리뷰형
· 브랜디드 콘텐츠형
· 인플루언서 제휴형
· 게임 관련 상품 제작
· 인스타그램 활용
#게이밍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