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목차
PART1. 국내 홈퍼니싱 시장 현황
Intro: 시장 규모
1) 사회인식 : '집' 공간의 역할 및 인식 변화
2) 소비 패턴 : 제품 소비 패턴별 서비스 차별화
3) 유통 : 홈퍼니싱 기업 온라인 채널 확대
4) 비즈니스 : 건자재-제품-소품 토탈 솔루션
PART2. 국내 홈퍼니싱 마케팅 현황
Background : 홈퍼니싱 제품 구매자의 정보 수집 경로
1) 인지도 강화 : TV PPL, 콘텐츠 마케팅
2) 구매 유도 : 체험마케팅, 라이브커머스, 리뷰이벤트
PART3. 홈퍼니싱 타겟 미디어 행태 및 광고 인식 분석
Target : 홈퍼니싱 타겟 선정 기준
1) 홈퍼니싱 기혼자 타겟 : 동영상, 쇼핑, 리워드
2) 홈퍼니싱 미혼자 타겟 : SNS, 메신저
PART4. 홈퍼니싱 타겟 매체 추천
1) 홈퍼니싱 기혼자 타겟 : SMR, 크리테오, 캐시슬라이드
2) 홈퍼니싱 미혼자 타겟 :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3) 홈퍼니싱 타겟 : 오늘의집, 집꾸미기
Intro: 시장 규모
1) 사회인식 : '집' 공간의 역할 및 인식 변화
2) 소비 패턴 : 제품 소비 패턴별 서비스 차별화
3) 유통 : 홈퍼니싱 기업 온라인 채널 확대
4) 비즈니스 : 건자재-제품-소품 토탈 솔루션
PART2. 국내 홈퍼니싱 마케팅 현황
Background : 홈퍼니싱 제품 구매자의 정보 수집 경로
1) 인지도 강화 : TV PPL, 콘텐츠 마케팅
2) 구매 유도 : 체험마케팅, 라이브커머스, 리뷰이벤트
PART3. 홈퍼니싱 타겟 미디어 행태 및 광고 인식 분석
Target : 홈퍼니싱 타겟 선정 기준
1) 홈퍼니싱 기혼자 타겟 : 동영상, 쇼핑, 리워드
2) 홈퍼니싱 미혼자 타겟 : SNS, 메신저
PART4. 홈퍼니싱 타겟 매체 추천
1) 홈퍼니싱 기혼자 타겟 : SMR, 크리테오, 캐시슬라이드
2) 홈퍼니싱 미혼자 타겟 :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3) 홈퍼니싱 타겟 : 오늘의집, 집꾸미기
#나스미디어
#9월
#홈퍼니싱
#타겟
#마케팅
#미디어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