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목차
ISSUE CHECK
· 고객과 직접 만나는 D2C(Direct to Consumer) 유통 전략 확대
· 식음료·생활·패션/뷰티 업계, D2C전략으로 '자사몰' 활성화 집중
CASE STUDY
· 광고주A - 키즈 관련 브랜드몰 할인 이벤트 제공 캠페인
· 광고주B - 생활용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자사몰 유입 유도 캠페인
· 고객과 직접 만나는 D2C(Direct to Consumer) 유통 전략 확대
· 식음료·생활·패션/뷰티 업계, D2C전략으로 '자사몰' 활성화 집중
CASE STUDY
· 광고주A - 키즈 관련 브랜드몰 할인 이벤트 제공 캠페인
· 광고주B - 생활용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자사몰 유입 유도 캠페인
#나스미디어
#8월
#D2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