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MEDIA ISSUE
네이버, 셀렉티브를 '쇼핑라이브'로 개편…라이브 쇼핑 편의성 강화
· 2분기 실적으로 본 국내 주요 매체-네이버, 카카오
· 2분기 실적으로 본 글로벌 주요 매체-구글, 페이스북
· 카카오 데이터트렌드 출시…포털 다음 검색어 관련 데이터 제공
MARKET ISSUE
· 네이버·카카오·토스, 테크핀(Tech-fin) 금융 서비스 영역 확장 본격화
· 2020년 OTT 경쟁 심화…유저 확보를 위한 국내 플랫폼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
· 엔터테인먼트 산업 내 유료 구독 멤버십 트렌드 확산
네이버, 셀렉티브를 '쇼핑라이브'로 개편…라이브 쇼핑 편의성 강화
· 2분기 실적으로 본 국내 주요 매체-네이버, 카카오
· 2분기 실적으로 본 글로벌 주요 매체-구글, 페이스북
· 카카오 데이터트렌드 출시…포털 다음 검색어 관련 데이터 제공
MARKET ISSUE
· 네이버·카카오·토스, 테크핀(Tech-fin) 금융 서비스 영역 확장 본격화
· 2020년 OTT 경쟁 심화…유저 확보를 위한 국내 플랫폼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
· 엔터테인먼트 산업 내 유료 구독 멤버십 트렌드 확산
#나스미디어
#8월
#네이버
#쇼핑라이브
#카카오
#데이터트렌드
#테크핀 금융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