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목차
MEDIA ISSUE
네이버, 셀렉티브를 '쇼핑라이브'로 개편…라이브 쇼핑 편의성 강화
· 2분기 실적으로 본 국내 주요 매체-네이버, 카카오
· 2분기 실적으로 본 글로벌 주요 매체-구글, 페이스북
· 카카오 데이터트렌드 출시…포털 다음 검색어 관련 데이터 제공
MARKET ISSUE
· 네이버·카카오·토스, 테크핀(Tech-fin) 금융 서비스 영역 확장 본격화
· 2020년 OTT 경쟁 심화…유저 확보를 위한 국내 플랫폼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
· 엔터테인먼트 산업 내 유료 구독 멤버십 트렌드 확산
네이버, 셀렉티브를 '쇼핑라이브'로 개편…라이브 쇼핑 편의성 강화
· 2분기 실적으로 본 국내 주요 매체-네이버, 카카오
· 2분기 실적으로 본 글로벌 주요 매체-구글, 페이스북
· 카카오 데이터트렌드 출시…포털 다음 검색어 관련 데이터 제공
MARKET ISSUE
· 네이버·카카오·토스, 테크핀(Tech-fin) 금융 서비스 영역 확장 본격화
· 2020년 OTT 경쟁 심화…유저 확보를 위한 국내 플랫폼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
· 엔터테인먼트 산업 내 유료 구독 멤버십 트렌드 확산
#나스미디어
#8월
#네이버
#쇼핑라이브
#카카오
#데이터트렌드
#테크핀 금융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