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자료요약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 ~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대행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 ~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대행
목차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02. 조사 기간
03. 조사 방법
02. 조사 기간
03. 조사 방법
나스미디어
5월
타겟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