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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 사용자 정보 보호가 대두되다
- 광고 업계의 반발
[본론]
- 쿠키란 무엇인가
- 구글의 서드파티 쿠키 서비스 중단, 왜 문제인데?
- IDFA(ADID)의 정의와 활용 프로세스
- 애플의 ATT 정책
- IDFA 정보 수집 조건
- 광고업계 타격 (타겟팅 가능 모수 감소 / 광고 수익 및 효율 감소)
- 광고업계의 대응 (구글과 애플이 제시한 차선책 / DMP 업체의 대응방법)
[전망] 퍼스트 파티 쿠키와 회원 정보 적극 활용
[전망] 퍼스트 파티 쿠키 적극 활용, 네이버와 카카오 중심으로 지각 변동?
[전망] 마케팅 방법의 변화
[전망] 추적 허용 유도
- 사용자 정보 보호가 대두되다
- 광고 업계의 반발
[본론]
- 쿠키란 무엇인가
- 구글의 서드파티 쿠키 서비스 중단, 왜 문제인데?
- IDFA(ADID)의 정의와 활용 프로세스
- 애플의 ATT 정책
- IDFA 정보 수집 조건
- 광고업계 타격 (타겟팅 가능 모수 감소 / 광고 수익 및 효율 감소)
- 광고업계의 대응 (구글과 애플이 제시한 차선책 / DMP 업체의 대응방법)
[전망] 퍼스트 파티 쿠키와 회원 정보 적극 활용
[전망] 퍼스트 파티 쿠키 적극 활용, 네이버와 카카오 중심으로 지각 변동?
[전망] 마케팅 방법의 변화
[전망] 추적 허용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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