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제품 유형과 소비자 특성이 결합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보너스팩과 가격할인 결합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목차
연구 목적
이론적 배경 요약
연구 모형
실험 방법 요약
기대되는 실무적 시사점
주요 참고문헌
이론적 배경 요약
연구 모형
실험 방법 요약
기대되는 실무적 시사점
주요 참고문헌
#한국옥외광고센터
#보너스팩
#가격할인
#결합 프로모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