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의 광고에 대한 성역할 정체감에 따른 판단차이: 고정관념 내용 모형 (Stereotype contents Model)을 중심으로
한국옥외광고센터 | 한국옥외광고센터 | 5 pages| 2020.03.11| 파일형태 :
조회 75 다운로드 0
목차
인스타그램의 광고에 대한 성역할 정체감에 따른 판단차이: 고정관념 내용 모형 (Stereotype contents Model)을 중심으로
#한국옥외광고센터 #고정관념 내용 모형 #성역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옥외광고센터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