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국내 인터넷광고시장은 짧은 역사와 세계적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여, 1조 3천억 원 규모로 성장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노출형광고와 검색광고 이외에 온라인맞춤형광고, 바이럴마케팅, 모바일광고 등 미래형 인터넷광고의 등장으로 이러한 성장은 더욱 가속화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인터넷 광고는 지금까지의 어떤 광고수단보다 효율적인 광고수단으로써 그 가치와 효율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만, 동시에 국내 인터넷광고시장은 성장규모에 비해 성숙되지 못하다는 비판이 존재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목차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일반현황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주요업무
제1편 인터넷광고 집행 가이드
제1장 일반 가이드
제2장 세부 가이드
제2편 관련 법령 및 규정
제1장 관련법령
제2장 인터넷광고심의규정 및 심의세칙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