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상 표현주의 도조의 미술사적, 환경적 동인과 특성에 관한 연구
- 미디어 멀티태스킹 환경에서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과업의 물리적 조합과 감각적 조합을 중심으로
- Success Story: How Storytelling Contributes to BTS’s Brand
- 인공지능(AI) 스피커의 사회적 가치 실현 가능성 예측 : 머신러닝 알고리즘의 적용
- 인터넷 광고규제 체계에 따른 DOOH 광고규제 쟁점과 해결 방향
-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관한 연구
-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효과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 옥상형과 벽면형을 중심으로
- 페이스북에서의 잠복 관찰이 제3자 지각에 미치는 영향 : 루머 인식의 매개 효과
- PR 이론의 국내 발전 상황 진단 :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논문의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 어떤 댓글을 원하는가? :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소비자 댓글에 대한 내용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