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2024년 10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8 pages
|
2024.12.09
|
파일형태
:
조회
418
┃
다운로드
0
목차
1. 2024년 10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디지털 전환기의 옥외광고 산업과 ESG : 옥외광고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AHP 조사를 중심으로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Issues and Challenges of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Education in Communication
관여도에 따른 POP광고의 효과
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
AI 시대의 광고홍보학 전공교육 : 교수자 심층인터뷰를 토대로
‘방탄소년단(BTS) 현상’에 대한 한류 보도 연구 :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핫100 차트 1위 전후 텍스트 분석
CJ올리브영의 창조적 파괴: 옴니채널 전략에 의한 K-Beauty 혁신 역량 창출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