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Creative report NO.20 - 2014 브라질 월드컵 캠페인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8 pages| 2014.08.20| 파일형태 :
조회 4925 다운로드 8
자료요약
브라질 월드컵 개막과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들은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했습니다. 세계 스포츠 시장의 양대산맥인 나이키와 아디다스 뿐만 아니라, 코카콜라, 펩시, 파워에이드, 맥도날드 등 글로벌 브랜드들의 월드컵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 사례를 정리했습니다.
목차
Nike
Risk Everything
-Pressure Shape Legend
-Winner stays
-The last game

adidas
All in or Nothing
-I am brazuca
-two teams one trophy
-the wake up call
-house match

Coca cola
모두의 월드컵
-트로피 투어 ‘스웨덴편’
-트로피 투어 ‘브라질편’
-트로피 투어 ‘남아공편’
-해피니스 플래그

Pepsi
- The unbelievable game
- Art of Football

Powerade
Nico calabria’s Story

McDonald’s
McDonald’s GOL!
브라질월드컵 글로벌브랜드 마케팅 스포츠 나이키 아디다스 코카콜라 펩시 파워에이드 맥도날드 스포츠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