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30대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20대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나스미디어] 2024년 8월 MEDIA & MARKET ISSUE
- 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2. 초단축 소비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Special Report] Creative report NO.20 - 2014 브라질 월드컵 캠페인
자료요약
브라질 월드컵 개막과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들은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했습니다. 세계 스포츠 시장의 양대산맥인 나이키와 아디다스 뿐만 아니라, 코카콜라, 펩시, 파워에이드, 맥도날드 등 글로벌 브랜드들의 월드컵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 사례를 정리했습니다.
목차
Nike
Risk Everything
-Pressure Shape Legend
-Winner stays
-The last game
adidas
All in or Nothing
-I am brazuca
-two teams one trophy
-the wake up call
-house match
Coca cola
모두의 월드컵
-트로피 투어 ‘스웨덴편’
-트로피 투어 ‘브라질편’
-트로피 투어 ‘남아공편’
-해피니스 플래그
Pepsi
- The unbelievable game
- Art of Football
Powerade
Nico calabria’s Story
McDonald’s
McDonald’s GOL!
Risk Everything
-Pressure Shape Legend
-Winner stays
-The last game
adidas
All in or Nothing
-I am brazuca
-two teams one trophy
-the wake up call
-house match
Coca cola
모두의 월드컵
-트로피 투어 ‘스웨덴편’
-트로피 투어 ‘브라질편’
-트로피 투어 ‘남아공편’
-해피니스 플래그
Pepsi
- The unbelievable game
- Art of Football
Powerade
Nico calabria’s Story
McDonald’s
McDonald’s GOL!
브라질월드컵
글로벌브랜드
마케팅
스포츠
나이키
아디다스
코카콜라
펩시
파워에이드
맥도날드
스포츠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