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소비자 리포트
- 312호 [2020년 12월] 2021 전망_DIGITAL MEDIA & MARKETING TREND FORECASTING
- 313호 [2021년 1월]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1 이슈 캘린더
- 2020 렌터카 시장 리포트
- 296호 [Case Study ] Z세대 공략 광고 성공 사례 - 정관장/GS25
- 2021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메조미디어]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 [마켓인사이트] 2021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 2021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2014년 상반기 식음료 업종 분석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42 pages|
2014.08.19|
파일형태 :

자료요약
2014년 상반기 식음료 Trend & Issue 정리
월드컵 특수 잡기 위한 마케팅 활발
대형 응원전, 패키지 상품 출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
코카콜라, CJ제일제당, 매일유업, 삼립식품 등 식음료 업체들이 월드컵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1-1) 2014년도상반기식품업종온라인광고집행분석
전년 상반기 대비, 2014년도 상반기 식품업종 광고 집행 규모 약37% 감소
식품업종 중 건강식품/다이어트식품 제품군이 가장 많은 광고 집행비중을 차지
2014년도 상반기 식품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 약 62억원 (총6,278,114,000원), 2013년도 대비 2014년도 식품업종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규모는 약 37% 감소한 추이를 보임
2014년도 식품업종 제품군 중에서 건강식품/다이어트식품 카테고리가 약 57%로 가장 많은 광고 집행 비중을 차지함 (총3,586,269,000원)
제품카테고리 순으로는 건강식품/다이어트식품(57%) > 통합브랜드(9%) > 유제품(9%) > 면류(8%) >대용식품(6%) 등 순으로 나타남
월드컵 특수 잡기 위한 마케팅 활발
대형 응원전, 패키지 상품 출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
코카콜라, CJ제일제당, 매일유업, 삼립식품 등 식음료 업체들이 월드컵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1-1) 2014년도상반기식품업종온라인광고집행분석
전년 상반기 대비, 2014년도 상반기 식품업종 광고 집행 규모 약37% 감소
식품업종 중 건강식품/다이어트식품 제품군이 가장 많은 광고 집행비중을 차지
2014년도 상반기 식품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 약 62억원 (총6,278,114,000원), 2013년도 대비 2014년도 식품업종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규모는 약 37% 감소한 추이를 보임
2014년도 식품업종 제품군 중에서 건강식품/다이어트식품 카테고리가 약 57%로 가장 많은 광고 집행 비중을 차지함 (총3,586,269,000원)
제품카테고리 순으로는 건강식품/다이어트식품(57%) > 통합브랜드(9%) > 유제품(9%) > 면류(8%) >대용식품(6%) 등 순으로 나타남
목차
- 2014년 상반기 식음료 Trend & Issue 정리
- 식음료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1) 식품업종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집행 분석
2) 음료업종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집행 분석
- 식음료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1) 식품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2) 음료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 식음료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1) 식품업종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집행 분석
2) 음료업종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집행 분석
- 식음료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1) 식품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2) 음료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2014 상반기
식음료
월드컵
역발상
가정간편식
디저트
나트륨
온라인
모바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