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상반기 식음료 업종 분석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42 pages| 2014.08.19| 파일형태 :
조회 4365 다운로드 5
자료요약
2014년 상반기 식음료 Trend & Issue 정리
월드컵 특수 잡기 위한 마케팅 활발
대형 응원전, 패키지 상품 출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
코카콜라, CJ제일제당, 매일유업, 삼립식품 등 식음료 업체들이 월드컵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1-1) 2014년도상반기식품업종온라인광고집행분석
전년 상반기 대비, 2014년도 상반기 식품업종 광고 집행 규모 약37% 감소
식품업종 중 건강식품/다이어트식품 제품군이 가장 많은 광고 집행비중을 차지
2014년도 상반기 식품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 약 62억원 (총6,278,114,000원), 2013년도 대비 2014년도 식품업종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규모는 약 37% 감소한 추이를 보임
2014년도 식품업종 제품군 중에서 건강식품/다이어트식품 카테고리가 약 57%로 가장 많은 광고 집행 비중을 차지함 (총3,586,269,000원)
제품카테고리 순으로는 건강식품/다이어트식품(57%) > 통합브랜드(9%) > 유제품(9%) > 면류(8%) >대용식품(6%) 등 순으로 나타남
목차
- 2014년 상반기 식음료 Trend & Issue 정리

- 식음료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1) 식품업종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집행 분석
2) 음료업종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집행 분석

- 식음료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1) 식품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2) 음료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2014 상반기 식음료 월드컵 역발상 가정간편식 디저트 나트륨 온라인 모바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