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소비자 리포트
- 312호 [2020년 12월] 2021 전망_DIGITAL MEDIA & MARKETING TREND FORECASTING
- 313호 [2021년 1월]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1 이슈 캘린더
- 2020 렌터카 시장 리포트
- 296호 [Case Study ] Z세대 공략 광고 성공 사례 - 정관장/GS25
- 2021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메조미디어]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 [마켓인사이트] 2021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 2021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2010년 8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KB금융그룹 - 월드컵캠페인
- 김연아,이승기 월드컵 TV CF에 대한 온라인 브랜딩 확산
Case 2 : 에뛰드하우스 - 2NE1 컬렉션
- 브랜딩 상품 집행을 통해 신제품 출시 정보 공유 & 브랜드 미투데이 유입 극대화
- 김연아,이승기 월드컵 TV CF에 대한 온라인 브랜딩 확산
Case 2 : 에뛰드하우스 - 2NE1 컬렉션
- 브랜딩 상품 집행을 통해 신제품 출시 정보 공유 & 브랜드 미투데이 유입 극대화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광고사례
캠페인사례
사례분석
국민은행
KB금융
월드컵캠페인
이승기
김연아
월드컵마케팅
에뛰드하우스
2ne1
미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