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2010년 9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1. LG전자 : 휘센 성수기 캠페인
- 신규 TV-CM 확산을 통한 브랜드 메세지 전달 및 실 구매 유도
2. 아비노베이비 : 국내 출시 캠페인
- 육아 매체를 활용한 타겟 공략으로 이벤트 참여 활성화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LG전자
휘센
성수기캠페인
아비노베이비
브랜드메시지
구매유도
육아매체
타겟공략
인터넷광고
배너광고
광고전략
캠페인전략
성공사례
캠페인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