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현대자동차 “기업PR영상홍보” 외 4개 캠페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F1스포츠스폰서링과스포츠마케팅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2010년 9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1. LG전자 : 휘센 성수기 캠페인
- 신규 TV-CM 확산을 통한 브랜드 메세지 전달 및 실 구매 유도
2. 아비노베이비 : 국내 출시 캠페인
- 육아 매체를 활용한 타겟 공략으로 이벤트 참여 활성화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LG전자
휘센
성수기캠페인
아비노베이비
브랜드메시지
구매유도
육아매체
타겟공략
인터넷광고
배너광고
광고전략
캠페인전략
성공사례
캠페인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