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8 pages| 2010.09.15| 파일형태 :
조회 4706 다운로드 25
자료요약

1. LG전자 : 휘센 성수기 캠페인

- 신규 TV-CM 확산을 통한 브랜드 메세지 전달 및 실 구매 유도


2. 아비노베이비 : 국내 출시 캠페인

- 육아 매체를 활용한 타겟 공략으로 이벤트 참여 활성화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LG전자 휘센 성수기캠페인 아비노베이비 브랜드메시지 구매유도 육아매체 타겟공략 인터넷광고 배너광고 광고전략 캠페인전략 성공사례 캠페인사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