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 사조참치는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성 메시지를 담고 있는 동영상 소재로 온라인 캠페인 실시
- 다양한 상황을 연출한 총 5편의 영상 시리즈를 통해 광고를 ‘콘텐츠화’하여 신선한 접근 시도
- 동영상 특화 상품 및 매체의 특징을 이용해 데스크탑PC와 모바일 노출 병행으로 N스크린 마케팅 효과 배가
- 다양한 상황을 연출한 총 5편의 영상 시리즈를 통해 광고를 ‘콘텐츠화’하여 신선한 접근 시도
- 동영상 특화 상품 및 매체의 특징을 이용해 데스크탑PC와 모바일 노출 병행으로 N스크린 마케팅 효과 배가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 : 사조해표, 에스티로더
OOH : 맨 오브 라만차
Internet : 사조해표, 에스티로더
OOH : 맨 오브 라만차
광고 사례
사조해표
사조참치
맨 오브 라만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