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edia Issue Report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46 pages| 2013.05.03| 파일형태 :
조회 2198 다운로드 6
자료요약
Digital Media Issue Report

1. 미디어 시장 전반
1) 2011년 매체별 총 광고비
2) 방송 콘텐츠 포맷산업 현황

2. 디지털 방송 현황
1) 세계 IPTV 시장 규모 및 동향
2) TV보는 즐거움에 소통을 더한 소셜TV
3) Comcast ‘Xfinity Streampix’ 출시

3. 모바일
1) 국내 모바일 광고의 이용자 경험과 행태
2) 뉴아이패드 출시에 따른 시장 전망

4. OOH미디어
1) 국내 첫 주유소 DOOH 등장 GS&TV
2) 지역 타겟팅 옥외광고 집행 증가
3) 대형 몰(mall)광고 타겟마케팅 매체로 부각
목차
Digital Media Issue Report

1. 미디어 시장 전반
1) 2011년 매체별 총 광고비
2) 방송 콘텐츠 포맷산업 현황

2. 디지털 방송 현황
1) 세계 IPTV 시장 규모 및 동향
2) TV보는 즐거움에 소통을 더한 소셜TV
3) Comcast ‘Xfinity Streampix’ 출시

3. 모바일
1) 국내 모바일 광고의 이용자 경험과 행태
2) 뉴아이패드 출시에 따른 시장 전망

4. OOH미디어
1) 국내 첫 주유소 DOOH 등장 - GS&TV
2) 지역 타겟팅 옥외광고 집행 증가
3) 대형 몰(mall)광고 - 타겟마케팅 매체로 부각
OOH미디어 모바일 미디어 시장 전반 디지털 방송 현황 Digital Media Issue Report 나스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