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Digital Media Issue Report
1. 미디어 시장 전반
1) 2011년 매체별 총 광고비
2) 방송 콘텐츠 포맷산업 현황
2. 디지털 방송 현황
1) 세계 IPTV 시장 규모 및 동향
2) TV보는 즐거움에 소통을 더한 소셜TV
3) Comcast ‘Xfinity Streampix’ 출시
3. 모바일
1) 국내 모바일 광고의 이용자 경험과 행태
2) 뉴아이패드 출시에 따른 시장 전망
4. OOH미디어
1) 국내 첫 주유소 DOOH 등장 GS&TV
2) 지역 타겟팅 옥외광고 집행 증가
3) 대형 몰(mall)광고 타겟마케팅 매체로 부각
1. 미디어 시장 전반
1) 2011년 매체별 총 광고비
2) 방송 콘텐츠 포맷산업 현황
2. 디지털 방송 현황
1) 세계 IPTV 시장 규모 및 동향
2) TV보는 즐거움에 소통을 더한 소셜TV
3) Comcast ‘Xfinity Streampix’ 출시
3. 모바일
1) 국내 모바일 광고의 이용자 경험과 행태
2) 뉴아이패드 출시에 따른 시장 전망
4. OOH미디어
1) 국내 첫 주유소 DOOH 등장 GS&TV
2) 지역 타겟팅 옥외광고 집행 증가
3) 대형 몰(mall)광고 타겟마케팅 매체로 부각
목차
Digital Media Issue Report
1. 미디어 시장 전반
1) 2011년 매체별 총 광고비
2) 방송 콘텐츠 포맷산업 현황
2. 디지털 방송 현황
1) 세계 IPTV 시장 규모 및 동향
2) TV보는 즐거움에 소통을 더한 소셜TV
3) Comcast ‘Xfinity Streampix’ 출시
3. 모바일
1) 국내 모바일 광고의 이용자 경험과 행태
2) 뉴아이패드 출시에 따른 시장 전망
4. OOH미디어
1) 국내 첫 주유소 DOOH 등장 - GS&TV
2) 지역 타겟팅 옥외광고 집행 증가
3) 대형 몰(mall)광고 - 타겟마케팅 매체로 부각
1. 미디어 시장 전반
1) 2011년 매체별 총 광고비
2) 방송 콘텐츠 포맷산업 현황
2. 디지털 방송 현황
1) 세계 IPTV 시장 규모 및 동향
2) TV보는 즐거움에 소통을 더한 소셜TV
3) Comcast ‘Xfinity Streampix’ 출시
3. 모바일
1) 국내 모바일 광고의 이용자 경험과 행태
2) 뉴아이패드 출시에 따른 시장 전망
4. OOH미디어
1) 국내 첫 주유소 DOOH 등장 - GS&TV
2) 지역 타겟팅 옥외광고 집행 증가
3) 대형 몰(mall)광고 - 타겟마케팅 매체로 부각
OOH미디어
모바일
미디어 시장 전반
디지털 방송 현황
Digital Media Issue Report
나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