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2024년 10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2024.12.09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12.06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2025 광고 시장 전망 - 장소의 콘텐츠화, 위치 기반 서비스의 확장성 주목 - 새로운 콘텐츠 표준, 산업 경계를 넘나드는 숏폼 - OTT 2.0 시대, 차세대 광고·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 - 쇼핑 패러다임의 전환, 엔터테인먼트화되는 커머스 - 생성형 AI 기술의 진보, AI 검색과 AI 에이전트 시장 부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 2024.12.06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MEDIA ISSUE - 네이버, 사업 전 부문 고른 성장 기록하며 창시 이래 최대 매출,영업이익 달성 - 카카오,광고,커머스의 건조한 성장세, 카카오톡과 AI중심의 상장 기반마련 - 네이버,AI쇼핑시브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오픈,2025년 별도 앱 출시 예정 - 카카오,대화 속 감정까지 고려하는 초개인화 대화형 AI서비스 '카나나'공개 02. MARKET ISSUE - '스포티파이 프리'요금제 출시,국내 스트리밍 시장 변화 주목 - 먕동-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첫 선, 신세계백화점'신세계스퀘어'공개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DIA AD ISSUE | 2024.12.06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 2024.12.06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왜 협력광고에 주목해야 할까? - 협력광고 파헤치기 A to Z - 협력광고 활용 백서
[나스미디어] 2024년 10월 2024 주요 미디어 결산 | 2024.12.06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피드와 숏폼으로 1020세대 이용자 확보에 나선 네이버 - 몸집 줄이고 본업 찾은 카카오, 톡비즈와 AI에 집중 - 일상으로 스며드는 구글의 AI, 쇼핑 경험 혁신하는 유튜브 - 매체 규모감 갖추고 광고 채널로 부상한 버티컬 매체들
[나스미디어] 2024년 10월 MEDIA & MARKET ISSUE | 2024.12.06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MEDIA ISSUE - 네이버,생성형AI를 활용한 추천 서비스 '숏텐츠'출시 - 틱톡,크리에이터의 수익 창출 기회 확대발표 MARKET ISSUE - 넷플릭스,네이버플러스멤버십과 제휴, 티빙과 이용자 유입 경재 심화될 전망 - 이커머스, 성장 키워드는 '뷰티',수익성 확보 위한 경쟁 치열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슨드롬,외식,유통,금융사 마케팅 활발
[나스미디어] 2024년 10월 MEDIA AD ISSUE | 2024.12.06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12.05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2월 | 2024.12.05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1. MARKET ISSUE - AI 챗봇을 이용한 인터랙티브 마케팅 부상 - 공간 마케팅의 진화,숙박을 통한 브랜드 체험 - 금융업계,시니어 특화 서비스출시 활발 2. MEDIA ISSUE - 메타, AI검색 엔진 개발 중 - 유튜브, 쇼츠에 구글 비오(Veo)도입 - 네카오, AI 기반 초개인화 커머스 강화 3. NEW MEDIA - 앱트리 - 페이코 캠퍼스 - 잡코리아X알바몬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