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서치애드] 2024년 2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2024.03.27
-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3. 식음료
| 2024.03.26
-
기타
| 매조미디어
(매조미디어)
-
[MARKET]
-제로 제품 출시를 넘어 제로 전문 브랜드 론칭
-맵부심 자극, 한 층 더 매워진 제품 출시
-바로 먹을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주류 제품 인기
[CONSUMER]
-식음료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개월 이내 식음료 제품 구매 경험자, 월 2회 이상 식음료 구매&음용자, 만 19-49세 남녀 대상)
[MEDIA]
-식음료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식음료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AI와 함께 기획한 신제품 음료 출시
-RTD 신제품 홍보를 위해 셀럽 모델 기용
-참여형 캠페인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마케팅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2024.03.26
-
기타
| 매조미디어
(매조미디어)
-
[MARKET]
-새로운 화장품 유통 채널로 부상한 다이소
-젊어진 에이징케어 연령, 슬로우에이징 제품 출시 활발
-메이크업부터 케어까지, 립 시장에 주목하는 화장품 업계
[CONSUMER]
-화장품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3개월 이내 화장품 구매/이용자, 만 19-49세 여성 대상)
[MEDIA]
-화장품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화장품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아이돌 모델을 통해 젊은 층을 겨냥하는 탄력케어 제품
-화장품을 패션 아이템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링 마케팅
-초현실적인 영상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FOOH 광고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1. 이커머스
| 2024.03.26
-
기타
| 매조미디어
(매조미디어)
-
[MARKET]
-이커머스 업계의 AI 기술 도입 본격화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직구 플랫폼
-종합몰 - 명품 플랫폼 제휴 활발
[CONSUMER]
-이커머스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개월 이내 온라인 쇼핑 구매 경험자, 만 19-49세 남녀 대상)
[MEDIA]
-이커머스 마케팅 매체 분석
-이커머스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초저가 컨셉으로 소비자를 공략하는 캠페인 전개
-AI를 활용한 참여형 캠페인 진행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6. OTT
| 2024.03.26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MARKET]
-레드오션 OTT 시장에서 수익화를 위한 노력
-야구, 레슬링,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중계 콘텐츠로 영역 확장
[CONSUMER]
-OTT 업종 사용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평소 관심사 'OTT' 해당자, 주 2회 이상 OTT 시청자, 만 20-59세 남녀 대상)
[MEDIA]
-OTT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OTT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콘텐츠가 아닌 브랜드를 각인 시키는 캠페인 전개
-특별한 공간에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팝업스토어 마케팅
-이종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접근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5. 모바일게임
| 2024.03.26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MARKET]
-시간과 노력이 적게 드는 방치형 게임 출시 활발
-확률형 아이템을 대체할 수익 모델 모색
[CONSUMER]
-모바일게임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평소 관심사 '게임' 해당자, 주 1회 이상 모바일게임 이용자, 만 14-49세 남성 대상)
[MEDIA]
-모바일게임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모바일게임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재미를 더하고 유저를 모객하는 방치형 게임
-게임 속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장시키는 테마 카페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2024.03.26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MARKET]
-멘탈케어 제품으로 확장하는 건기식 업계
-젊은 당뇨 환자 급증으로 혈당 조절 건기식 시장 급부상
-다양한 제형의 건강기능식품 출시 활발
[CONSUMER]
-건강기능식품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년 이내 건강기능식품 구매/섭취자, 만 20-59세 남녀 대상)
[MEDIA]
-건강기능식품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건강기능식품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전통과 역사를 강조한 헤리티지 마케팅 활발
-팝업스토어로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
-인지도와 판매율을 높이는 톱스타 마케팅 활발
-신선한 재미를 더한 B급 감성 영상으로 화제몰이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1. 이커머스
| 2024.03.26
-
기타
| 메조미디어
(매조미디어)
-
[MARKET]
-이커머스 업계의 AI 기술 도입 본격화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직구 플랫폼
-종합몰 - 명품 플랫폼 제휴 활발
[CONSUMER]
-이커머스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개월 이내 온라인 쇼핑 구매 경험자, 만 19-49세 남녀 대상)
[MEDIA]
-이커머스 마케팅 매체 분석
-이커머스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초저가 컨셉으로 소비자를 공략하는 캠페인 전개
-AI를 활용한 참여형 캠페인 진행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이슈 2024년 4월 호
| 2024.03.26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Market Issue]
-홈쇼핑업계, TV 대신 유튜브에서 활로 모색
-액티브 시니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시니어 하우징' 급부상
-외식업계, 이색 경험으로 소비자 유인
[Media News]
-티빙, 국내 OTT 최초로 광고 상품 출시
-빅테크 기업, 유해 AI 콘텐츠 차단을 위한 워터마크 기술 도입
-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에 반응형 소재 도입
[New Media]
- 호갱노노
- 스노우
- 쿠팡
- 배민상회
- SK엔카
-
[2024년 3월] MEDIA & MARKET ISSUE
| 2024.03.19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MEDIA ISSUE
- 2024년, AI를 활용해 서비스 고도화를 전개하는 네이버-카카오
- 스레드, 인스타그램과의 연결 강화해 이용자 증가세 지속
MARKET ISSUE
- 쿠팡/당근/컬리, 첫 연간/월간 흑자 전환-멤버십 및 신규 사업이 성장 견인
- MWC2024가 제시한 ICT 산업의 미래, AI,6G, 모빌리티 등 주목
- 스포츠 콘텐츠 격전지로 떠오른 OTT, 스포츠 팬 유입을 통한 이용자 확보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