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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 or Die: 죽느냐사느냐 On/Off Line에서 전개되는 신규브랜드 구축의 바람직한 방향
자료요약
“Website is just like your dirty underwear. It shows the worst thing in yourself(웹사이트란 당신의 더러운 속옷과 같은 것이다. 그것은 자신의 가장 나쁜 부분을 드러내게 만든다)”라고 어느 한 웹마스터가 이렇게 말을 하였다. 이것은 사이트를 통해서 현실적으로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문제점이 표면화되어 버리는 것을 단적으로 표현하고 있는 말이다. 실제로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은 기업의 장점, 단점을 포함하여 그 기업의 실체를 그대로 반영함에는 틀림없다.
목차
1.인터넷이 야기한 소비자행동의 변화
1) 대화 능력의 향상
2) 부감(俯瞰)능력의 증대
3) 접대감도의 향상
4) 인터넷으로 역전하는 기업에 대한 평가
2. 새로운 브랜드 구축 모델
3. 새로운 기업에 요구되는 세가지 능력
1)‘ 의지’를 다듬어 발신하는 능력
2) 고객으로부터 배우는 능력
3) 고객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능력
4.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이너미즘
5. 맺는 말
1) 대화 능력의 향상
2) 부감(俯瞰)능력의 증대
3) 접대감도의 향상
4) 인터넷으로 역전하는 기업에 대한 평가
2. 새로운 브랜드 구축 모델
3. 새로운 기업에 요구되는 세가지 능력
1)‘ 의지’를 다듬어 발신하는 능력
2) 고객으로부터 배우는 능력
3) 고객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능력
4.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이너미즘
5. 맺는 말
소비자
고객
인터넷
커뮤니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