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상반기 영화 온라인광고 시장
DMC미디어 | 2009.08.05| 파일형태 :
조회 1020 다운로드 31
자료요약
일반적으로 영화는 불황에 강한 산업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경기가 침체되면 사람들은 비싼 레저나 문화생활을 포기하고 대신 비교적 저렴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영화관으로 향하기 때문에 영화 산업은 오히려 호황을 누린다고 알려져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전세계 최대 불황이라는 2009년 상반기 우리의 영화 시장을 되돌아보며,
상반기 영화 전체 업종과 온라인 광고의 상관관계 속에 2009년 상반기 영화 온라인 광고는 어떠한 행보를 보였는지 분석하고, 하반기 영화 온라인 광고의 전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목차
- Intro

- 영화 광고주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_연도 별 추이

- 영화 광고주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_세부

- 맺음말
DMC DMC미디어 DMC Report 2009 영화 온라인 광고 광고주 현황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DMC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