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상반기 영화 온라인광고 시장
자료요약
일반적으로 영화는 불황에 강한 산업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경기가 침체되면 사람들은 비싼 레저나 문화생활을 포기하고 대신 비교적 저렴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영화관으로 향하기 때문에 영화 산업은 오히려 호황을 누린다고 알려져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전세계 최대 불황이라는 2009년 상반기 우리의 영화 시장을 되돌아보며,
상반기 영화 전체 업종과 온라인 광고의 상관관계 속에 2009년 상반기 영화 온라인 광고는 어떠한 행보를 보였는지 분석하고, 하반기 영화 온라인 광고의 전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경기가 침체되면 사람들은 비싼 레저나 문화생활을 포기하고 대신 비교적 저렴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영화관으로 향하기 때문에 영화 산업은 오히려 호황을 누린다고 알려져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전세계 최대 불황이라는 2009년 상반기 우리의 영화 시장을 되돌아보며,
상반기 영화 전체 업종과 온라인 광고의 상관관계 속에 2009년 상반기 영화 온라인 광고는 어떠한 행보를 보였는지 분석하고, 하반기 영화 온라인 광고의 전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목차
- Intro
- 영화 광고주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_연도 별 추이
- 영화 광고주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_세부
- 맺음말
- 영화 광고주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_연도 별 추이
- 영화 광고주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_세부
- 맺음말
DMC
DMC미디어
DMC Report
2009
영화
온라인
광고
광고주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