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미디어 해외집행사례
자료요약
스마트폰의 등장 시, 세분화된 타겟팅으로 광고에 적합한 사업모델로 대두되었으나 이를 표현할 수 있는 화려한 기법이나 크리에이티브 활용이 어려웠다. 하지만 지속적인 HTMP5 전문인력의 등장 및 시장의 활발한 적용이 리치미디어의 시장을 발전시켜감에 따라 좀 더 시공간적으로 자유로운 형태의 인터렉션 광고가 모바일에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목차
1. 3D광고기법 및 해외사례
2. AR(증강현실) 및 해외사례
3. HTML5 및 해외사례
4. 제언
2. AR(증강현실) 및 해외사례
3. HTML5 및 해외사례
4.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