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자료요약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목차
1. 주요 매체별 이용 형태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3.기타 issue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3.기타 issue
인크로스미디어
미디어
데이터
타겟
10대
메타버스
숏폼
플랫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