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자료요약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목차
1. 주요 매체별 이용 형태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3.기타 issue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3.기타 issue
인크로스미디어
미디어
데이터
타겟
10대
메타버스
숏폼
플랫폼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