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8월] MEDIA & MARKET ISSUE
목차
ISSUE CHECK
-2030 세대 중심 온라인 명품 구매 증가, 이커머스 업계 신뢰도 학보 집중
-다양해진 명품 마케팅, 차별화된 브랜드 공간 구축 및 IT 기술 접목
CASE STUDY
-광고주 A: 패션 매거진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핵심 타깃에 도달
-광고주 B: 네이버,카카오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브랜드 컬렉션 홍보
-2030 세대 중심 온라인 명품 구매 증가, 이커머스 업계 신뢰도 학보 집중
-다양해진 명품 마케팅, 차별화된 브랜드 공간 구축 및 IT 기술 접목
CASE STUDY
-광고주 A: 패션 매거진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핵심 타깃에 도달
-광고주 B: 네이버,카카오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브랜드 컬렉션 홍보
#나스미디어 #명품 #브랜드 #캠페인 #2030세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