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목차
ISSUE CHECK
-2030 세대 중심 온라인 명품 구매 증가, 이커머스 업계 신뢰도 학보 집중
-다양해진 명품 마케팅, 차별화된 브랜드 공간 구축 및 IT 기술 접목
CASE STUDY
-광고주 A: 패션 매거진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핵심 타깃에 도달
-광고주 B: 네이버,카카오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브랜드 컬렉션 홍보
-2030 세대 중심 온라인 명품 구매 증가, 이커머스 업계 신뢰도 학보 집중
-다양해진 명품 마케팅, 차별화된 브랜드 공간 구축 및 IT 기술 접목
CASE STUDY
-광고주 A: 패션 매거진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핵심 타깃에 도달
-광고주 B: 네이버,카카오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브랜드 컬렉션 홍보
#나스미디어 #명품 #브랜드 #캠페인 #2030세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