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8호 [2020년 8월] 자사몰 강화 캠페인 성공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20.08.21| 파일형태 :
조회 285 다운로드 0
목차
ISSUE CHECK
· 고객과 직접 만나는 D2C(Direct to Consumer) 유통 전략 확대
· 식음료·생활·패션/뷰티 업계, D2C전략으로 '자사몰' 활성화 집중

CASE STUDY
· 광고주A - 키즈 관련 브랜드몰 할인 이벤트 제공 캠페인
· 광고주B - 생활용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자사몰 유입 유도 캠페인
#나스미디어 #8월 #D2C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