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사례(KB국민은행/한화그룹)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7.03.07| 파일형태 :
조회 3957 다운로드 1
자료요약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 케이스 스터디
목차
Internet
A. KB국민은행-Liiv송바이럴캠페인
 
IPTV +OOH
B. 한화그룹-2016 서울세계불꽃축제캠페인
케이스스터디 KB국민은행 한화그룹 바이럴캠페인 불꽃축제캠페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