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사례(KB국민은행/한화그룹)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7.03.07|
파일형태 :
자료요약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 케이스 스터디
목차
Internet
A. KB국민은행-Liiv송바이럴캠페인
IPTV +OOH
B. 한화그룹-2016 서울세계불꽃축제캠페인
A. KB국민은행-Liiv송바이럴캠페인
IPTV +OOH
B. 한화그룹-2016 서울세계불꽃축제캠페인
케이스스터디
KB국민은행
한화그룹
바이럴캠페인
불꽃축제캠페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