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자료요약
- 파파이스의 파파이스 먹방 리뷰 캠페인은 커버리지 확보와 브랜드와의 관계 형성을 통한 이벤트 참여 유도와 '접점 미디어'와 '타깃팅' 활용으로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하였다.
- 신한카드의 인스타그램 '복면카왕' 캠페인은 브랜드 SNS 팔로우 증대 및 해시 태그 활용으로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고 타깃 접점을 활용한 매체 선정으로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하였다.
- 아주대학교병원은 수원 인근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KT Wiz 파크 집행 캠페인을 통해 현장 관객뿐 아니라 방송을 통한 광고 노출로 도달 범위를 확장하였다.
- 신한카드의 인스타그램 '복면카왕' 캠페인은 브랜드 SNS 팔로우 증대 및 해시 태그 활용으로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고 타깃 접점을 활용한 매체 선정으로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하였다.
- 아주대학교병원은 수원 인근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KT Wiz 파크 집행 캠페인을 통해 현장 관객뿐 아니라 방송을 통한 광고 노출로 도달 범위를 확장하였다.
목차
- Internet : A. 파파이스 - 파파이스 먹방 리뷰 캠페인
B. 신한카드 - 인스타그램 ‘복면카왕’ 캠페인
- OOH : C. 아주대학교병원- kt wiz 파크 집행 캠페인
B. 신한카드 - 인스타그램 ‘복면카왕’ 캠페인
- OOH : C. 아주대학교병원- kt wiz 파크 집행 캠페인
파파이스
신한카드
아주대학교병원
캠페인
이벤트
해시태그
접점미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