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미디어광고사례연구(네오위즈 피파온라인2 /LG전자 시네마 3D 게임 페스티벌)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1.07.15| 파일형태 :
조회 2582 다운로드 31
자료요약
네오위즈는 피파온라인2의 리플레이 기능을 업데이트 하면서 홍보모델 ‘설리’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고지하는 캠페인을 집행하였다.

이번캠페인은 시즌 이슈를 이용해 스포츠 게임 유저의 관심사를 공략한 스폰서십 상품을 적극 활용하였다. 캠페인 기간동안 네이버와 다음의 스포츠 섹션의 스폰서십 상품과 네이버 챔피언스리그와 다음 EPL리그 페이지의 스폰서십 상품을 진행하여 코어타깃에게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딩에 성공하였다.
또한 게임 업종의 특성을 반영하여, 주말 특판의 포털 특수 상품을 집행하여 대중 고지 및 게임 유저들 사이의 이슈화를 유도하였다.
목차
Internet _ 네오위즈 피파온라인2

Internet _ LG전자 시네마3D게임 페스티벌
광고캠페인 네오위즈 LG전자 피파온라인 디지털미디어 캠페인사례 나스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