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5월 호
-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Case Study] Internet_롯데면세점_Hi! High 브랜드웹툰 / IPTV_네슬레_네스카페크레마인텐소
자료요약
A.롯데면세점 Hi! High! 브랜드 웹툰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이 가능한 네이버 브랜드 웹툰 상품 여행 웹툰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 전달 및 바이럴 확산 극대화
A. 네슬레 네스카페 크레마인텐소
타깃 시청이 높은 VOD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olleh tv 집행 광고 모델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을 타깃팅하여 광고 호감도 상승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이 가능한 네이버 브랜드 웹툰 상품 여행 웹툰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 전달 및 바이럴 확산 극대화
A. 네슬레 네스카페 크레마인텐소
타깃 시청이 높은 VOD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olleh tv 집행 광고 모델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을 타깃팅하여 광고 호감도 상승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 : A . 롯데면세점 - Hi! High! 브랜드 웹툰
IPTV : A . 네슬레 - 네스카페 크레마인텐소
Internet : A . 롯데면세점 - Hi! High! 브랜드 웹툰
IPTV : A . 네슬레 - 네스카페 크레마인텐소
롯데면세점
브랜드 웹툰
네이버
스토리
메시지
바이럴
연재
네슬레
VOD
olleh tv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