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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4월 인크로스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2.04.11
광고와 마케팅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미디어 트렌드: 거리로 다시 나와 맛집 찾는 소비자들, 맛집 예약?줄서기앱 쓴다 / 비대면 선물하기 문화 확산에 선물하기 기능 강화하는 커머스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카카오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이달의 주목할 미디어: WDG / 부동산R114 - 특별 패키지 안내: KBO리그 프로야구 매체 패키지 안내
285호 [Case Study ] 홈 뷰티 기기 사례 분석 - LG전자 프라엘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 셀리턴 마스크 | 2018.10.17
광고와 마케팅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85호 [Media One Sheet]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2018.10.17
광고와 마케팅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메조미디어] Luxury Brand, 디지털을 입다 | 2018.09.28
광고와 마케팅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TRADE MAX 상품소개서 | 2018.01.31
광고와 마케팅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Media Trend] 디지털 미디어 & 마켓 이슈 | 2017.04.18
광고와 마케팅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미디어동향및신규광고상품
[Media Trend] 디지털 미디어 & 마켓 이슈 | 2017.03.14
광고와 마케팅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미디어 동향 및 신규 광고 상품
[Market Report]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중국 이야기 | 2016.11.24
광고와 마케팅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지난 30년간 급격히 성장해온 중국은 2013년 12월 시진핑 집권 이후 또다시 새로운 모습으로 변하고 있다. 짝퉁·세계의 공장·인신매매의 나라에서 세계 최대 경제 대국·IT 강국을 넘어, 모든 산업을 모바일로 연결하는 '인터넷 플러스' 사회를 구축해 가고 있는 중국. 최근 중국의 변화를 제대로 파악하기 위해, 마케터의 관접에서 중국 시장, 디지털 미디어 환경을 들여다 보고자 한다.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유한킴벌리/디오스김치톡톡) | 2016.04.25
광고와 마케팅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유한킴벌리 이벤트 참여자 수 극대화 위한 비딩형 상품 및 타깃팅 적극 활용 짧은 기간 동안 유효 타깃에 집중 노출로 효과적인 결과 도출 - 디오스김치톡톡 동영상 광고 노출 극대화를 통한 브랜딩 강화 이벤트 참여를 통한 브랜드 USP(독점제공) 인지 유도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2016.03.04
광고와 마케팅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야놀자: 코어타깃 주 이용 시간대 집중 공략, 경쟁사 광고 대응 차원 캠페인 운영 효과적인 모바일 매체 활용으로 안정적인 노출과 클릭 유입 극대화 -현대카드 모바일: 포털 / 리워드 앱 매체 집중 집행으로 커버리지 확보, 주목도 높은 전면 배너 상품 활용으로 효과적인 결과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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